MegaNuovo®
메가누보 의료기기
작용원리 본 제품은 인체피부에서 표피와 세포를 제거한 무세포동종진피(ADM; Acellualr Dermal Matrix)를 가교하여 가교 히알루론산과 함께 주사용수에 혼합한 겔형태의 제품으로 1, 3ml 주사기에 충전되어 있다.
사고나 질병에 의한 함몰또는 결손된 인체 피부의 대체, 수복에 사용한다.
목적 사고나 질병에 의한 함몰 또는 결손된 인체 피부의 대체, 수복에 사용한다.
저장방법
및 사용기한
1) 실온 보관 (1 ~ 30 ℃)
2) 직사광선 및 고온 다습한곳은 피해야 한다.

제조일로부터 3년
주의사항 가. 일반적 주의사항
1) 본 제품 사용 전, 사용방법 및 사용 시 주의사항을 모두 숙지해야 한다. 사용방법 및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감염 및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2) 본 제품은 합법적인 의료행위가 허가된 전문의료인에 의해서만 사용되어야 하며, 허가된 사용목적 이외의 임의 사용을 금지한다.
3) 이식을 받은 환자에게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 즉시 ㈜엘앤씨바이오로 신고하고 이식을 시행한 병원과 의사는 환자에게 필요한 의학적 조치를 취한다.

나. 의료기기의 사용결과 발생할 수 있는 이상반응, 사용상의 부주의에 따른 치명적인 부작용•사고발생 등에 대한 주의사항
1) 사용자의 임의 재사용은 제품의 멸균파괴 및 미생물 오염 등을 초래할 수 있고, 오염된 제품이 이식된 경우 염증, 발열, 부종, 알레르기 등이 발생할 수 있다.
2) 제품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제품의 사용을 금지한다. 유효기간이 경과된 제품이 이식된 경우, 염증, 발열, 부종 등이 발생할 수 있다.

다. 임부, 수유부, 가임여성, 신생아, 유아, 소아, 고령자에 대한 사용
이식 사용 전 본 제품의 제조시에 사용된 시약 및 용액에 대해 이식받을 환자의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경우 사용해서는 안 된다. 
환자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면 사용해서는 안된다. 특히 면역력 저하 환자의 경우 주의한다.

라. 적용상의 주의
1) 본 제품은 감마멸균처리 된 제품으로 재멸균해서 사용되어서는 안되며, 한 번 개봉된 제품에 대해서도 재멸균을 하여 재사용해서는 안된다.
2) 각 개별 포장된 본 제품은 오직 한 환자에게만 사용해야 한다.

마. 안전사고의 예방에 필요한 사항
1) 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GMP 공정을 통해 생산된 제품이므로 본 제품을 사용 시 제조환경과 유사한 적절한 환경(무균 환경) 및 시설에서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2) 본 제품의 사용 시 환부 또는 시술 부위가 오염되지 않도록 주의한다.